둘/열방드림 힐링보이스

이런 감사가....!!.

안혜권 목사 2020. 10. 22. 14:16

열방드림 힐링보이스 

2020년 10월 22일  / 이런 감사가...!

사랑하는 두 아들이 순교당하고 장례식에서 아버지 손양원 목사님의 감사기도

 

첫째, 나 같은 죄인의 혈통에서 순교의 자식들이 나오게 하셨으니 하나님 감사합니다.

둘째, 허다한 많은 성도들 중에 어찌 이런 보배들을 주께서 하필 내게 맡겨주셨는지 그 점 또한 주님 감사합니다.

셋째, 3 3녀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두 아들 장자와 차자를 바치게 된 나의 축복을 하나님 감사합니다.

넷째, 한 아들의 순교도 귀하다 하거늘 하물며 두 아들의 순교이리요, 하나님, 감사합니다.

다섯째, 예수 믿다가 누워 죽는 것도 큰 복이라 하거늘 하물며 전도하다 총살 순교 당함이리요, 하나님 감사합니다.

여섯째, 미국 유학 가려고 준비하던 내 아들, 미국보다 더 좋은 천국에 갔으니 내 마음이 안심되어, 하나님 감사합니다.

 일곱째, 나의 사랑하는 두 아들을 총살한 원수를 회개시켜 내 아들 삼고자 하는 사랑의 마음을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여덟째, 내 두 아들의 순교로 말미암아 무수한 천국의 아들들이 생길 것이 믿어지니 우리 하나님 감사합니다.

아홉째, 이 같은 역경 중에서도 이상 여덟 가지 진리와 하나님 사랑을 찾는 기쁜 마음, 여유 있는 믿음 주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 감사합니다.

열 번째, 이렇듯 과분한 축복 누리게 되는 것을 감사합니다.”

 

지난 주일 미국 LA 토렌스 한인교회에서도 이런 감사가 드려졌습니다. 

침례교단의 거목이신 이동원 목사님이 그의 사랑하는 둘째 아들 이범 변호사가 

암투병으로 사망하여 장례 예배 현장에서 아버지 이동원 목사님도 같은 감사를 드렸습니다. 

 

1.아들이 그 지독한 암의 통증에서 해방되어 감사합니다.

2.영광의 나라 천국에 입성하여 감사합니다. 

3.그동안 유머가 많았던 아들을 인해 누린 기쁨을 인해 감사합니다.

4.단한번도 불평없이 자랑만 하던 아내와 애교덩어리 손자를 남겨주어 감사합니다.

5.어려서 게임을 좋아하더니 게임변호사가 된것 감사합니다. 

6.아들의 고통을 통해 예수님을 내어주신 하늘 아버지의 고통을 알게하심 감사합니다

7.아들의 암투병을 통해 수많은 암환자의 고통과 연대하게 된 것 감사합니다...

8.또한 자식을 먼저 떠나보낸 수많은 부모들의고통과 연대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9.아들의 치유를 위해 기도한 수많은 중보 기도자들과 한 지체가 되어 감사합니다.

10.아들이 간 천국을 더 가까이 소망하게 되어 감사 감사합니다.

(2020 10월 가을 하늘 아래,아들 범을 천국으로 보내는 목사 아빠~이동원)

 

  - 안혜권 목사 - 

' > 열방드림 힐링보이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벌한 곳에 속하라  (0) 2020.11.06
소신껏  (0) 2020.11.03
대신 해줄 수 없는 것..  (0) 2020.10.05
10월의 기도편지  (0) 2020.09.30
당일치기...!!  (0) 2020.09.29